순천미르치과병원(이하 '본원'으로 표기)회원가입 약관은 이용자가 본원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'서비스')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본원와의 권리·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본원에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'가입완료'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.
②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본원의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
③ 회원은 위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.
본원은 회원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① 본원 온라인 상담실 이용 서비스
② 본원 회원을 위한 컨텐츠 서비스
③ 기타 본원에 타 업체와 제휴해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
① 본원은 컴퓨터 시스템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·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, 기타 본원에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② 위 제1항에 준하는 사유에 의한 중단의 경우 본원은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본원에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① 회원은 본원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원은 탈퇴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.
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본원은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-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-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- 본원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③ 본원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. 이 경우 회원 당사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.
① 본원에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회원가입시 등록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② 본원에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본원의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① 개인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사이트 내에서 제공하는 컨텐츠 및 서비스의 원활한 활용과 회원 관리를 목적으로 합니다.
② 개인 정보 수집 항목은 개인회원 등록 시 아이디 관리를 위해 필요한 성명, 연락처, 전자메일 주소 등의 기본정보를 수집합니다.
③ 개인 정보의 보유기간은 개인이 정보를 등록하여 본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기간에 보유되며, 개인이 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에는 정보를 삭제 처리하여 더 이상 정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.
④ 게시판 등 커뮤니케이션 공간에서 개인정보(이름, ID, email 등)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 의해 수집되고, 연관되어 지며,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. 제3자의 그러한 행위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. 본원은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.
① 본원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.
② 본원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노력합니다.
③ 본원은 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.
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-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
- 본원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
- 본원에나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-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
- 정크메일(junk mail), 스팸메일(spam mail), 행운의 편지(chain letters),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,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·화상·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-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
- 본원의 직원이나 본원 인터넷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
- 컴퓨터 소프트웨어, 하드웨어,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,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,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, 파일,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
- 스토킹(stalking)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
-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, 저장, 공개하는 행위
-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
- 본원에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
② 위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본원은 해당회원에 대한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③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원에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
① 본원으로 부터 부여받은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.
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③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본원에 통보하고 본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회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원은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,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
②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
③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
④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
⑤ 광고성 또는 상업적 목적이 두드러진 경우
⑥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
① 본원에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본원에 귀속합니다.
② 회원은 본원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본원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, 전송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①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학술활동, 진료활동, 의료서비스, 인쇄물, CD-ROM 등의 저작활동, FAQ, 추천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)
②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
-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거나 비어를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
-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
- 치료비, 검사비, 의약품 가격, 의약품의 효과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
- 타인을 해하기 위한 정보 취득목적으로 상담하는 경우
① 본원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② 본원에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③ 본원에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.
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본 약관은 2012년 3월 30일 부터 시행합니다.
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061.729.7000상담 가능 시간 : 09:00 ~ 20:30 (토요일 : 13:00)
061.729.7000제목 | 상담여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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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러스 친구 : @플러스친구 아이디※ 일요일 휴진 / 명절연휴에만 공휴일 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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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국민은행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도보 약 4분 소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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